ZEROWELL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 제로웰 사용 전 꼭 알아두세요!
작성자 제로웰 (ip:)




○ 컨트롤 패널은 보호 비닐 제거 후 사용하세요


컨트롤 패널은 생산 및 유통 과정에서 스크레치 방지를 위해 보호 비닐이 부착되어 출고 됩니다.  

보호 비닐을 제거하지 않으셔도 무방 하지만 보호 비닐의 스크레치가 약간 보일 수 있습니다.


 





○ 겨울철 실내에 들어가면 발생하는 [ 김서림 현상 ] 가습 센서도 예외는 아닙니다

 

차가운 겨울철 따뜻한 실내에 들어가면 안경에 김 서리듯

제품에 내장되어 있는 가습 센서에도 김이 서려 초기에는 실시간 습도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몇 시간 후 센서에 김 서림이 제거되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 가습 필터는 최초 사용 시 미온수에 10분 정도 담가 두었다가 잘 헹궈서 사용 하세요.


가습 필터는 최초 사용 시 생산 과정에서 혹시 남아 있을지 모르는 불순물 제거를 위해,

수조에 미온수를 채우고 10분 정도 담가 두었다가 흐르는 물에 충분히 헹궈서 사용 하세요.


 



 


가습필터와 필터케이스 조립 안내 영상 입니다


 

가습필터와 필터케이스 조립하여 가습기에 장착하는 영상입니다.



가습 양은 사용 공간의 습도와 온도에 의해 달라집니다.

사용 공간의 습도가 낮아 건조 할수록 가습 양은 많아지고,  반대로 습도가 높고 온도가 낮을수록 가습 양은 작아집니다.

예를 들어 10시간 정도 사용시 습도와 온도에 따라 수조에 가득찬 물이 모두 소모될 수도 있고,  절반만 소모될 수도 있습니다.  

수조의 물이 항상 일정하게 소모되지 않는 이유는 사용 공간의 습도와 온도에 따라 AUTO기능과 자연 기화 방식 2단계로 가습 양이 자동으로 조절되기 때문 입니다.



 ▶가습기 물 관리에 대한 안내 

정수기 물보다는 수돗물 사용을 권장합니다. 정수기 물은 수돗물 보다 세균 번식에 취약해 사용 중 냄새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한 겨울의 차가운 물은 가습 효율이 떨어지므로 실온(약 20도) 정도의 수돗물을 사용해 주시면 좋습니다.

너무 따뜻한 물의 경우 가습 효율은 좋지만 세균 번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가습기능  [ AUTO ] 모드 사용 시 작동 알고리즘 안내

  • 습도가 많이 낮을 때는 강풍으로 가습 양을 최대로 작동하며,  건강 습도에 가까워지면 풍량이 약해지며 가습 양을 자동으로 줄입니다.
  • 건강 습도 50%를 초과하면 에너지 절약 모드로 매우 약한 가습 양으로 작동하고,  이후 습도가 62%를 초과할 경우 팬 작동을 자동으로 OFF 시켜 과습 되지 않도록 합니다.
  • 습도가 62%를 초과하여 팬 작동이 자동으로 OFF 된 경우,  습도가 건강 습도인 60% 미만으로 낮아지면  자동으로 팬이 재작동 하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
  • 과습으로 팬 작동이 자동으로 OFF 되었을 때,  다시 팬 작동을 원하실 경우 풍량을 수동 모드로 전환 하시면 [ AUTO ] 모드가 리셋 되어 다시 작동됩니다.


 
자연 기화식 가습기  가습필터에 노란 얼룩은 자연스러운 현상 입니다


가습 필터의 노란 얼룩 발생은 자연 기화식 가습기의 장점 입니다

 

 

위의 사진은 극단적인 얼룩을 보여드리기 위해 가습필터를 세척하지 않고 10일 동안 쉼 없이 연속 사용한 결과입니다. 

  • 자연 기화식 가습기의 노란 얼룩 발생은 초음파식 가습 방식과는 다르게 물속의 미네랄 성분과 각종 불순물, 세균 등을 필터에 남겨 놓고 순수한 수분만 기화 시키기 때문입니다.
  • 노란 얼룩의 주요 성분은 미네랄(칼슘 등)이며, 가습필터를 세척하지 않고 계속 사용하시면 더 진하게 남게 되지만,  2~3일에 한 번 정도 세척해 주시면 노란 얼룩은 별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 가습필터 얼룩 세척 방법은  흐르는 물에 가볍게 비벼서 세척하시면 대부분 지워지지만,  좀 더 깨끗한 세척을 원하시면 일반 세탁 세제를 이용해 세척하세요.  
  • 심한 얼룩으로 잘 지워지지 않을 경우에는 식초나 구연산을 필터 얼룩에 10분정도 묻혀 두었다가 세척하시면 됩니다.
  • 노란 얼룩은 지역별 물 성분에 따라 진한 정도가 다르며,  습도가 낮을때 더 진하게 발생합니다.




▶ 제품 외관에 얼룩 손쉽게 제거 하는 법

 

 

 

제로웰 공기청정 에어워셔 가습기의 외관은 무광으로 처리되어 얼룩이 생기면 중성 세제로도 잘 지워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물티슈에 치약을 조금 묻혀 가볍게 닦고 키친 타올로 마무리 해주시면 쉽고 깨끗하게 잘 닦입니다



▶ 가습필터 살균법은 [ 자주 묻는 질문 ]을 참고해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3000P
적립금
맨 위로